연인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 > 시설현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시설현황

연인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

작성일 25-08-22 14:45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4회 댓글 0건

본문

[울산지검 홈페이지 제공] 검찰이 지난달 울산 북구의 한 병원 주차장에서 헤어진 연인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를 받는피고인33살 장형준의 신상을 울산지방검찰청 홈페이지에 공개했습니다.


울산지검은 장형준을 구속 기소하는 한편, 공개심의위원회 의결을 거쳐.


전주지법 제3-3형사부(정세진 부장판사)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A(33)씨의 항소심에서피고인의 항소를 기각하고 징역 8개월을 선고한 원심을 유지했다고 21일 밝혔다.


형사변호사


A씨는 2023년 2월 말 경주시 한 모텔에서 사회관계망.


재판부는 윤 전 대통령이 불출석한 세 차례 공판에서 '기일 외 증거조사' 형태로 증인신문을 진행했다.


일단피고인없이 공판을 진행하되 향후 출석 시 조사 내용을 확인하는 형태다.


다만 어디까지나 예외적인 절차에 해당하는 만큼 재판부는.


윤석열 전 대통령이 4번 연속 형사재판에 불출석해 결국 재판을 재판을피고인불출석 상태에서 진행하는 궐석재판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부(부장판사 지귀연)는 11일 오전 윤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등 혐의 13차 공판을 열고 이같이.


이에 대해 재판부는 “(불출석에 따른) 불이익은피고인이 감수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11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부(부장판사 지귀연)는 오전 10시 15분부터 윤 전 대통령의 내란.


이후 재개된 내란 혐의 첫 재판에도 불출석했다.


서울구치소가 윤 전 대통령의 인치 가능성이 낮다는 의견을 내면서, 재판부는피고인출석 없이 재판을 진행하기로 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부(재판장 지귀연)는 11일 내란 우두머리 및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


지귀연)는 지난 11일, 윤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13차 공판기일을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재판이 진행되는 417호 법정의 '피고인' 자리는 비어있었습니다.


윤 전 대통령의 재판 불출석은 이번에도 이어진 겁니다.


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11부(부장판사 김우현)에는 지난 1.


[서울경제]피고인이 법정에서 구속된 이후 단순히 ‘공소사실을 인정한다’는 취지의 진술을 한 경우, 그 자백의 신빙성을 단정할 수 없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1부(주심 마용주 대법관)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위반(치사) 혐의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도봉실버센터 로고

충청북도 옥천군 군서면 장령산로 485
대표전화 :043-733-1479
팩스 : 043-731-8535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