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 이용객이 몰릴 전망입 > 시설현황

본문 바로가기

시설현황

역대 최대 이용객이 몰릴 전망입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26 14:25

본문

22만 명이 넘는 역대 최대 이용객이 몰릴 전망입니다.


이 때문에, 인천공항공사는 더 빠르고 편리한 입출국을 위해 7년 넘게 닫았던국내선게이트를 국제선으로 전환하고 검색대와 안내 인력을 늘리는 등 혼잡도 줄이기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경제 365] 인천공항공사가 공항 혼잡도 완화를 위해 하계 성수기인 오늘(25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국내선전용 게이트를 국제선 게이트로 전환하는 등 탑승객 게이트 8개를 추가로 운영합니다.


공사는 1터미널국내선게이트 3개를 국제선 도착 전용 게이트로.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국내선·국제선 혼용 게이트 위치도.


<인천공항공사> 7년 넘게 비어있던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T1)국내선전용 게이트 3개가 국제선 입국도 가능한 국내·국제선 겸용 게이트로 전환됐다.


지난해 말 확장된 제2여객터미널(T2)에도.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제1여객터미널의국내선전용게이트를 국제선 도착 전용 게이트로 상시 사용한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증가하는 국제선 항공여객 수요를 대비한 운영 효율화를 위해 제1여객터미널국내선전용게이트 전체(3개소)를 국제선 도착 전용 게이트로.


구미 로제비앙 메가시티 방문예약문의


23일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이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 등으로 붐비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24일 1터미널국내선게이트.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국내선전용탑승구가 하이브리드 스윙게이트 시설로 개선돼 국제선 도착 항공편·여객의 상시 이용이 가능해 졌다.


/사진제공=인천공항공사 인천공항공사가 제1여객터미널국내선전용탑승구 3개소에 대한 시설개선을 완료하고 24일부터.


24일부터 국제선 탑승구로 전환된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국내선전용게이트에 일본 간사이발 제주항공 7C1302편이 연결돼 있다.


인천공항공사 제공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제1·2여객터미널국내선전용 게이트(탑승구) 8곳을국내선과 국제선 혼용 탑승구로 전환.


아메리칸항공은 경쟁사인 유나이티드항공 및 델타항공과 비교해 상대적.


인천국제공항의 혼용 게이트 운영 모습.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의국내선정기편 중단으로 운영이 중단됐던국내선게이트 8곳이 가동된다.


국내·국제선 혼용 게이트로 전환돼 이달 24일부터 국제선을 수용하기 시작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제1여객터미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