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7-15 17:35본문
김성환환경부장관 후보자가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김성환환경부장관 후보자가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의원 질의에 답하고 있다.
문재인 정부 들어 개방된 세종보의 2022년 모습.
환경부가 국정기획위원회(이하 국정위)와 환경 전문가들을 만난 자리에서 이재명 정부의 주요 환경 공약인 ‘4대강 재자연화’에 대해 구체적 계획을 내놓지 않아 비판을 받고 있다.
이용우 의원이 15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서 김성환환경부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에서 김성환환경부장관 후보자에게 수도권매립지 4차 공모 성공을 위해서환경부가 적극 나서야 한다고 당부하고 있다.
김 후보자는 이날 국회 환경노동위원회환경부장관 인사청문회에서 “화석연료.
ⓒ환경부환경부는 15일 금한승 차관이 대전 서구 한민시장을 방문해 지역 폭염 저감 시설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금한승 차관은 이날 전통시장 내 설치한 증발냉방장치 등 폭염 저감 시설을 살폈다.
인근 무더위 쉼터인 한민경로당을 찾아.
ⓒ환경부환경부는 16일 서울 중구 LW컨벤션센터에서 물기업이 제조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기술을 국가 기술개발(R&D)과 직접 연결하는 ‘워터(Water)-오작교(烏鵲橋) 기술개발 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발표회는 물분야 국가 R&D 사업 실효성을.
[서울=뉴시스] 금한승환경부차관이 지난 9일 충북 청주시 일대 하천정비사업 및 빗물받이 준설 현장, 맨홀 추락방지시설 등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환경부제공) 2025.
각종 쓰레기로 꽉 막혀서 여름철 물난리를 키우는 일이 잦았죠.
이재명 대통령도 취임 직후 이 문제를 콕 집어서 지적했는데,환경부가 대책을 내놓기로 했습니다.
환경부는 14일 올 상반기 결함시정 승인 현황을 점검한 결과 5개 자동차 제작·수입사가 51개차종, 8만2537대를 리콜(교환·수리)했거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