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르면 이는 윤달 기간 조상 산소 > 시설현황

본문 바로가기

시설현황

따르면 이는 윤달 기간 조상 산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7-02 08:23

본문

1일 제주도에 따르면 이는 윤달 기간 조상 산소를 개장(이장)하는 제주지역.


양지공원은 해당 기간 개장 유골 화장 예약을 기존 일일 40구에서 80구로 2배로.


위법 시설 논란이 제기되고 있는양지공원내 국과수 임시 부검시설 운영이 오늘(30일) 종료됩니다.


제주도에 따르면 오늘로써양지공원부검시설 임시 사용 계약 1년이 종료되면서 내일(1)부터 시설은 폐쇄됩니다.


제주도는 계약에 따라 부검시설 운영을 종료하고.


현 의원은 "기본적으로 부검실은 시체해부법(시체 해부 및 보존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연구시설로 분류된다"며 "지난해 6월양지공원에서 (부검실을)사용할 수 있도록 공유재산(대부) 계약을 체결했는데, 심의를 받았는가"라고 의문을 제기했다.


도의회 보건복지안전위원회 현지홍 의원은 공유재산 심의가 이뤄지지.


마저 임대 기간 종료가 임박해지면서 운영에 차질이 우려됩니다.


제주경찰청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지난 해 7월부터 제주도양지공원에 임시 부검시설을 운영해 왔지만 임대 기간 1년이 다가오면서 이달 말로 종료된다고 밝혔습니다.


민간 장례 시설 활용도 어려워.


그간 추모객 등은 봉안당 실내온도에 대해 지속해서 민원을 제기해.


18일 제주도에 따르면 도는 그동안 지속적으로 민원이 제기됐던 실내 온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약 1억9천만원을 들여 오는.


고(故) 현승준 교사의 유해가 안치된 제주양지공원납골당.


노트에 제자들의 추모 메시지가 남아있다.


ⓒ시사IN 김동인 현승준씨는 1978년 12월24일 크리스마스이브, 제주도 서귀포 한 마을에서 태어났다.


승준씨는 제주에 뿌리를 내리고 열매를 맺었다.


제주특별자치도양지공원은 추모객 편의 증진을 위해 30일까지 추모의집(봉안당) 3개소에 냉·난방설비를 대폭 확충한다고 18일 밝혔다.


창원 메가시티 자이


이번 공사는 그동안 지속적인 민원이 제기됐던 실내 온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약 1억 9000만원을 투입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