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선원이 직접 촬영한 미사일 발 > 시설현황

본문 바로가기

시설현황

에서선원이 직접 촬영한 미사일 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6-29 08:03

본문

호르무즈 해협을 항해 중인 한국 선박에서선원이 직접 촬영한 미사일 발사 장면.


밤하늘을 가로지르는 미사일 여러 발의 궤적이 선명하다.


선원노련 제공 전국해상선원노동조합연맹(선원노련)이 이스라엘과 이란 충돌의 파장이 미치는 호르무즈 해협을 모든 선박이.


우리나라를 해양 강국으로 끌어올리는 데 이바지한선원의 노고를 재평가하는 행사가 부산에서 열렸다.


20일 부산 부산항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제2회선원의 날’ 기념식.


해양수산부 제공 해양수산부는 20일 오후 1시 30분 부산 부산항국제컨벤션센터에서 ‘제.


▲ 전국해상선원노동조합연맹(선원노련)은 27일 부산 코모도호텔 해마루홀에서 열린 '2025년도 오션폴리텍 상선 5급 해기사 양성 과정 수료식'에서 교육 수료생 51명에게 2천550만원의 교육지원금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선원노련이 한국해양수산연수원과.


물류와 여객, 어업까지 바닷길에서 일하는선원들 역시 고령화와 ‘워라밸’ 선호로 인한 신규 채용 어려움을 겪고 있어, 근무.


경남 통영에 본소를 둔 근해통발수협 소속 어선에서 일하는 외국인선원들이 그리운 가족을 통영에서 상봉하는 뜻 깊은 자리가 마련된다.


국제신문DB 근해통발수협은 근해통발어선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범 외국인선원4명과 그 가족들이 만나는.


해양수산부는 20일 오후 부산 부산항국제컨벤션센터에서 '바다 위의 헌신, 대한민국의 자부심.


분양정보사이트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성용 전국해상선원노동조합연맹 위원장이 교육 중인선원들에게.


피해자는 엄청난 고통을 호소하며 직접 수차례 해경에 "살려달라"고.


해양사고 상황에서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다국어 안전 스티커 2종을 제작해 배포한다고 25일 밝혔다.


해양수산부 ‘외국인선원고용 현황’ 통계에 따르면 연·근해어선에 고용된 외국인선원수는 2021년 이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선원은 직접 해경에 전화해 “살려달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