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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5-06-10 1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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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료에 대한 효능 및 효과가 있는 것처럼 광고하는 게시물.
ⓒ식품의약품안전처 일반식품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오인하게 만드는 등소비자를 기만한 온라인 게시물이 무더기로 적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이같이 '식품 등의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
사진은 해당 기사와 직접적 관련이 없음 국내에서소비자들 사이에서 새벽시장 시장에 대한 평가가 가장 높았고 결혼 서비스가 최하위 점수를 받았다.
한국소비자원은 부문별 시장이 얼마나소비자지향적으로 작동하는지를 평가한 ‘2024소비자.
KCA한국소비자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자동차’ 서울, 충청, 세종 지역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평가는소비자기본법 제4조에 규정된소비자의 권리를 실현하고소비자들에게 객관적이고.
10일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2024소비자시장평가지표'에 따르면 새벽새송이 100전 만점에 71.
8점으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소비자원은 부문별 시장.
국내에서소비자들 사이에서 새벽시장 시장에 대한 평가가 가장 높았고, 결혼 서비스가 최하위 점수를 받았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부문별 시장이 얼마나소비자지향적으로 작동하는지를 평가한 '2024소비자시장평가지표'를 오늘(10일) 공개했습니다.
사진은 생성형 AI로 제작한 결혼식 이미지 ⓒOpenAI DALL·E 국내소비자들이 가장 만족하는 시장은 새벽배송, 가장 불만을 나타낸 시장.
급등에 대한 불안 심리가 진정된 것으로 풀이된다.
3년 후 인플레이션 전망은 3.
아현동 웨딩타운의 드레스샵에 웨딩드레스가 전시돼 있다.
결혼서비스 시장은 최하위를 기록했다.
결혼식(CG)소비자가 가장 믿을 수 없는 시장으로 '결혼서비스'를, 가장 믿을 만한 시장으로는 '새벽배송'을 꼽았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실시한 '2024년도소비자시장평가지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총 40개 업계 중 '결혼서비스' 시장이 50.
게티이미지뱅크 국내소비자들이 가장 신뢰하는 시장은 ‘새벽배송’, 가장 불신하는 시장은 ‘결혼서비스’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10일 ‘2024소비자시장평가지표’ 결과를 공개하며, 40개 소비시장을 대상으로 신뢰도·선택 가능성·가격 공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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