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령 후보가 2차 TV 토론 > 시설현황

본문 바로가기

시설현황

통령 후보가 2차 TV 토론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5-25 10:35

본문

방송 화면 캡처 권영국 민주노동당 대통령 후보가 2차 TV 토론회에서 손바닥에 한자 ‘민(民)’을 써 화제가 되고 있다.


윤석열전 대통령이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 시절 토론회에서 손바닥에 한자 ‘왕(王)’ 을 쓴 것을 패러디한 것이다.


윤석열전 대통령이 21일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영화 '부정선거, 신의 작품인가' 관람을 마친 뒤 박수를 치고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윤 전 대통령이 부정선거 의혹을.


여인형 접견 관련 브리핑을 하고 있다.


GANHRI·간리)의 특별심사를 앞두고 있는 국가인권위원회가 ‘계엄령 선포로 인한 인권침해 대응 방안’을 묻는 간리의 질의에윤석열전 대통령의 방어권 보장을 권고했던 사실을 중심으로 답변서 초안을 작성한 것으로 확인됐다.


성 소수자·난민·이주민의 인권.


의견서 전달 "내란죄로 기소된 자가 선동하며 거리 활보.


주말 서울 서초구 법원 인근에서는윤석열전 대통령을 둘러싼 찬반 집회가 잇따라 열렸다.


사진은 지난 3일 오후 서울 서초구 대법원 앞에서 열린 촛불행동 주최 제138차 촛불대행진에서 참가자들이 대법원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 대한 공직선거법 위반.


찍는 거에요? 이번에는 민주당 이재명 좀 찍어주십쇼.


이재명을 찍어줘야 경북도 바뀌지 않겠습니까.


무조건 국민의힘 찍으니까윤석열이 비상계엄하는 거 아니겠습니까”라며 “경북의 아들에게 30%라도 주십쇼!”라고 호소했다.


절절한 호소에도 유세 트럭 앞에는.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를 향해 "윤석열(전 대통령)과 부정선거론 일심동체인가"라며 부정선거론에 대한 입장을 명확히 밝히라고 촉구했습니다.


시작해 "플랫폼 노동자 권리 보장하겠다"는 이재명 민주당 대선후보를 지지하겠다는 라이더 노동자, 양곡관리법 거부권을 행사한윤석열정부를 직격한 청년농부, 후쿠시마 오염수를 비판한 태안어민, 그리고 비록 정당은 다르지만 지난 겨울 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