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규제 시행에 앞서 수차례 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5-18 18:23본문
본격적인 규제 시행에 앞서 수차례 지적됐던 수도권과 지방의 DSR 차등 적용 여부와 방식.
이달 들어 불과 보름 사이 주요 시중은행의 가계대출은 3조 원 넘게 급증했는데요.
금융당국은 모레(20일) 대출 더 문턱을 높이는3단계스트레스 DSR 시행방안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영남일보 DB 경북도청 신도시 조성 사업의 마지막 퍼즐인 '3단계사업'이 내달부터 본격 추진된다.
사업시행을 맡고 있는 경북개발공사가 이달 중 최종 사업승인 신청서를 제출할 것으로 보인다.
경북도와 경북개발공사는 지난 15일 도청.
영재학교를 제외한 과학영재학교 원서접수가 오는 21일부터 시작되는 가운데 올해부터 일부 학교가 지역인재 우선 선발 대상자도3단계전형을 거쳐 뽑는 등 전형 방식이 변경된다.
전문가들은 변화된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한다.
오는 7월부터 수도권 지역의 주택담보대출(이하 주담대) 한도가 최대 1200만 원 줄어들 전망이다.
정부가 하반기부터3단계스트레스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규제를 도입하면서 수도권 주담대에 적용되는 가산금리(스트레스 금리)가 인상되기 때문이다.
주요 시중은행 가계대출이 이달 들어 보름 만에 3조원 가까이 증가했다.
3단계스트레스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규제 시행을 앞두고 선수요가 몰린 데다 금리 인하 등이 겹친 영향으로 분석된다.
18일 금융권에 따르면 국민 신한 하나 우리 농협 등 5대 은행의.
열린 '거시경제·금융현안 간담회'를 주재, 회의 시작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부 시행방안은 다음 주 발표하는데, 2단계 때.
집 사지 말라고 대출을 막겠다는데 어느 누가 거래를 하겠어요.
" 수원시 영통구의 한 공인중개사는 오는 7월 시행 예정인 '3단계스트레스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과 관련해 앞으로 부동산 거래량이 더욱 줄어들 것이라고 하소연했다.
2단계 시행 때도 효과 미미- 지역별 대출금리 차등화 주장도 금융당국이 오는 7월 시행될 스트레스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3단계를 수도권과 비수도권에 차등 적용할 방침이다.
하지만 비수도권 부동산 경기를 살리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