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 지역별 특화해양관광콘텐츠, 특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 0건 조회 28회 작성일 25-04-22 10:20본문
'파도 파도 끝없는'을 표어로 내걸고 여행 혜택과 지역별 특화해양관광콘텐츠, 특별 행사 등을 제공하며 대한민국해양관광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한다.
먼저 이날부터 5월 한 달간 연안 지역 기초지자체(79개 시·군·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숙박.
수니와 칠공주가해양관광캠페인 홍보 영상의 한 장면인 통영 바다를 배경으로 셀카를 찍고 있다.
/칠곡군 제공 “나도 바다 본 여자다.
해외여행 말고, 바다로 놀러 오세요.
”대한민국 최고령 힙합그룹 ‘수니와 칠공주’가 바다를 주제로 한 국내 최초해양관광.
놀유니버스가 '바다가는 달' 캠페인에 동참한다.
바다가는 달 캠페인은 지역의 신규해양관광.
칠곡 '수니와 칠공주' 할머니들이 최근 경남 통영 바닷가에서 '바다가는 달'해양관광캠페인 홍보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재판매 및 DB금지) 2025.
'바다가는 달' 캠페인은해양관광자원을 활용해 신규해양관광콘텐츠를 발굴하고 연안지역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운영한다.
경주시는 올해 11월 개최 예정인 APEC 정상회의를 기회 삼아 감포항을 국제해양관광벨트로 키워 나갈 방침이다.
올해해양수산부의 어촌 신활력 사업에 선정돼 앞으로 5년 동안 453억 원의 예산을 투입할 예정이다.
포항시가 남구 장기면 일원에 조성되는 체류형해양관광도시 건설을 위한 본격적인 움직임을 시작했다.
이 사업에는관광호텔, 콘도미니엄, 대중제 골프장, 대규모 펫파크, 연수원, 다양한 체험시설 등 경북권 최고 수준의 체류형관광인프라가 포함돼 있다.
만들기 등 부대행사도 준비됐다.
부산시 김현재관광마이스국장은 "명성과 전통을 이어온 부산슈퍼컵 국제요트대회가 세계적인해양레저관광도시 부산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안군과 고창군으로 떠나는 '해양관광기차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5월3일 하루만 운행되는 이번 여행은해양관광캠페인인 '바다가는 달 파도파도 끝없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고 지역 특색을 살린 콘텐츠로해양관광접근성을 높이고.
이후 감포항은 크고 작은 사업을 통해 현대적 인프라를 갖춘 항구로 재정비됐다.
경주시는 감포항을 ‘해양레저관광중심지’라는 새로운 비전 아래관광안내센터 개편, 디지털 종합 안내도 구축, 경관 정비, 수상레저 확대 등 다양한 기반사업을 추진 중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