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 정책 복지위원회 김현문 의 > 시설현황

본문 바로가기

시설현황

의회 정책 복지위원회 김현문 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7-13 19:43

본문

도의회 제공 [충북]충북도의회 정책 복지위원회 김현문 의원이청주시북부권 교통인프라 확충을 촉구하고 나섰다.


김 의원은 11일 도의회 5분 발언을 통해 "율량·사천동은청주시북부권 교통의 중심지로서, 증평·괴산·음성·충주·제천.


시는 5차 택시총량산정에 따라 2029년까지 5년간 법인택시 200대가량을 감차한다고 13일 밝혔다.


운암자이포레나


최근청주시정연구원이 수행한 5차 택시총량산정 연구용역.


▲ 지난 11일 충북청주시재향군인회가 개최한 6·25 참전유공자 위로연 사진.


/청주시제공 [충청타임즈] 충북청주시재향군인회는 지난 11일 파티가든 이안에서 6·25 참전유공자 및 유가족, 국가유공자 등 300여명을 초청해 위로연을 열었다.


▲ 지난 11일 충북청주시미원면 달천 일대 쏘가리 치어 방류 사진.


/청주시제공 [충청타임즈] 충북청주시는 지난 11일 내수면 수산자원 증대를 위해 미원면 달천 일대에 쏘가리 치어 8400여마리를 방류했다.


방류된 쏘가리는 내수면어업법 등에 따라 전염병 검사.


청주시가 미원면 달천 일원에 쏘가리 치어를 방류했습니다.


이번에 방류된 치어는 3㎝ 이상 자란 8,400여 마리로, 내수면 어업법에 따라 전염병 검사를 마쳤습니다.


청주시는 지난해에도 달천과 대청호 일원에 뱀장어와 쏘가리, 동자개 4만 8천여 마리를 방류.


▲청주시가 폭염에 따른 안전대책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청주시제공 [충청타임즈] 폭염특보가 연일 이어지는 가운데청주시는 전방위적인 폭염 대응 종합대책을 추진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시는 지난달 28일부터 기초생활수급자 3만8000여명을 대상으로 전화 및.


[충청타임즈] 충북청주시가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등록 혜택이 있는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을 완화했다.


13일 시에 따르면 시는 최근 '청주시골목형상점가 지정에 관한 조례' 개정을 통해 지정 기준 점포 수를 읍·면 지역은 15개 이상, 동 지역은 20개 이상으로.


[충청타임즈] 충북청주시남일면 지역사회협의체(공공위원장 황명숙, 민간위원장 남기월)는 지난 11일 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정기회의를 열고 지역내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지원방안을 논의했다.


청주시제공 충북청주시가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대응하기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청주시는 기초생활수급자 3만 8천여 명을 대상으로 전화·문자를 통해 안부를 확인하고 있다.


이 가운데 고위험군 1838가구를 대상으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청주시제공 [청주]청주시가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등록 혜택이 있는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을 완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청주시골목형상점가 지정에 관한 조례'를 개정에 따른 조치다.


이에 따라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은 기존 2000㎡ 이내 면적에 소상공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