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 계열사로 재정비에 나선다고 > 시설현황

본문 바로가기

시설현황

심 계열사로 재정비에 나선다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7-04 01:20

본문

내 핵심 계열사로 재정비에 나선다고 밝혔다.


생명과학 중심의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체질을 전환한다는 계획이다.


콜마홀딩스 관계자는 “콜마비앤에이치는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주도하며 그룹 내에서 화장품·의약품과 함께 3대 축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그 책임.


콜마홀딩스는 “콜마비앤에이치는 수년간의 실적 부진과 미래 전략 부재로 그룹 내 본연의 역할을 상실했다”며 “콜마비앤에이치의 실적 악화는 외부 환경보다는 윤여원 대표이사의 독단적 의사결정과 미래 비전 부재에서 비롯됐다”고 말했다.


윤상현콜마홀딩스 부회장, 윤동한콜마그룹 회장, 윤여원콜마비앤에이치대표.


그룹은 그간 화장품·의약품·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등 3대 사업 분야로 성장해왔지만,콜마비앤에이치의 경우 수년간의 실적 부진과 미래 전략 부재로 본연의 역할을 상실했다는 판단에서다.


실제로 최근 5년간 실적과 시가총액, 주가.


[서울경제]콜마비앤에이치(200130)가 불성실 공시 법인으로 지정됐다.


최근 발생한 소송 및 영업실적에 대한 전망 공시를 진행하지 않은 여파다.


이에콜마비앤에이치는 한국거래소로부터 1600만 원의 제재금을 부과받았다.


26일 한국거래소는콜마비앤에이치가.


콜마홀딩스는 "콜마비앤에이치는 수년간의 실적 부진과 미래 전략 부재로 그룹 내 본연의 역할을 상실했다고 판단했다"며 "콜마비앤에이치의 실적 악화가 외부 환경보다는 윤여원 대표이사의 독단적 의사결정과 미래 비전 부재에서 비롯됐다"고 말했다.


문수로 센트레빌


올해 매출 6350억원으로 내다봐윤여원 대표 체제 결실로 평가 중콜마비앤에이치가 수익성 중심의 체질 개선과 글로벌 사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DS투자증권은 최근.


윤여원 대표가 윤상현콜마홀딩스 대표에 대해 위법행위 유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하며 본격적인 법적 대응에 나섰다.


27일콜마비앤에이치에 따르면, 윤여원 대표는 지난 10일 윤상현콜마홀딩스 대표에 대해 위법행위 유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했다.


제출한 임시주주총회 소집 허가 신청 심문기일이 임박하면서콜마비앤에이치도 대응을 위해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한 연간 실적 전망치를 공시하며 반격에 나섰다.


9일 업계에 따르면콜마홀딩스가 지난 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