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친근하게 자전거를 접할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6-16 18:31본문
중심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전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구민들이 일상에서 친근하게 자전거를 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노원구는 지난해 수도권 지자체 중 유일하게 ‘탄소중립 선도도시’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번 센터 건립을 통해 누구나 쉽고 즐겁게 탄소.
서울노원구가 건물의 신축에 지출된 부가가치세 경정청구로 국세청으로부터 17억6000만원을 환급받았다고 16일 밝혔다.
현행 부가가치세법에 따르면, 지방자치단체가 제공하는 재화 및 용역은 원칙적으로 면세다.
그러나 부동산임대업, 도매·소매업, 음식점업.
현행 부가가치세법에 따르면 지방자치단체가 제공하는 재화 및 용역은 원칙적으로 면세다.
[서울&] 서울노원구(구청장 오승록)는 중·고등학교 교육과정과 연계한 실전형 청소년 창업동아리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 진로체험 특화시설인 상상이룸센터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아이디어 발굴, 팀 빌딩, 제품 기획 및.
지난해 서울노원구안산 수국동산에서 무료 웨딩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서울노원구청 서울노원구는 지난 6일부터 한 달간 운영하는 초안산 수국동산 원예전시에 맞춰 야간경관 연출까지 더한 이색 산책 공간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또 체육도시과 정태영 , 보육지원과 이혜영 , 교통행정과 박용길 , 도시경관과.
노원구자전거문화센터 조감도 [노원구제공.
어린이 자전거 안전교육, 자전거 정보와.
구청 1층 로비에 비치된 '노원산책' 모습 [노원구제공.
[서울=뉴시스] 수락 휴 본동 전경.
단체, 경찰관·소방관 등 구정 발전에 기여한 인사들이 초청돼 모두가 함께 즐기는 문화공연의 의미를 더했다.
오승록 구청장은 “노원문화행사의 도약을 위해 시대가 흘러도 여전히 마음을 울리는 공연을 공들여 준비했다”며, “김광석을 사랑하는 모든 이의 마음.
- 이전글충청남도 약물중절 비용 부작용 후기 임신초기낙태되는약구입구매사이트 - 카톡ERT78 25.06.16
- 다음글프라도위대한미술관 다시보기 25.06.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