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00억원 규모의 '중소기업경영 > 시설현황

본문 바로가기

시설현황

총 200억원 규모의 '중소기업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6-10 07:48

본문

청주시 제공 [청주]청주시는 총 200억원 규모의 '중소기업경영안정자금' 3차 지원 신청을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접수한다고 9일 밝혔다.


이는 경기침체로 자금난을 겪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서다.


중소기업경영안정자금(이차보전)은기업이 시의 추천을.


[충청타임즈] 충북 청주시는 경영난을 겪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200억원 규모의경영안전자금을 융자 지원한다.


경영안정자금은 중소기업이 은행으로부터 최대 8억원까지 융자를 받을 수 있도록 시에서 추천하는 사업으로 융자금 이자 중 연 3% 내에서 4~5년을.


이번 상담회에는 충북 지역 중소기업25개 사와 한경협경영자문단 35명이 참여.


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메인비즈협회)는 이재명 제21대 대통령 당선에 축하의 뜻을 전하며 한국 경제의 체질 개선을 위해 중소기업경영혁신 지원이 필요하다고 4일 밝혔다.


메인비즈협회는 이날 논평을 내고 "국민 통합을 통해 도약하는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갈 새.


운암자이포레나


교육 및 컨설팅 등 지원활동 △경북 지역과 산업의 지속가능한 모델 구축을 위한 공동 연구 및 산학협력 △기타 경북 지역기업의 ESG경영을 지원하기 위하여 상호 협의한 사항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여 지역기업의 ESG경영을 지원할 계획이다.


회장이 24일 청주대 경상대학 세미나실에서 '2025 KOCOMA 춘계학술대회'를 여는 개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머니투데이 한국기업경영학회(KOCOMA, 이하 학회)가 24일 청주대학교 경상대학 세미나실에서 '디지털전환(DX)과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생태계'를 주제로 2025.


지난해 이후 친환경차 관련 수출 실적이 있는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중소기업은 2퍼센트포인트, 중견기업은 1.


광주상공회의소가 지역기업들의경영애로 및 제도 개선 과제 발굴에 나선다.


25일 광주상의에 따르면 지역기업의경영환경 개선 및 실효성 있는 정책 마련을 위해 ‘회원사경영애로 및 제도 개선 과제’ 조사를 26일부터 6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시간을 대폭 줄일 것이라고 알렸다 머스크는 지난 20일 카타르에서 열린 한 콘퍼런스에 화상으로 참석해 자신이 이끌고 있는기업의경영에 대한 우려 섞인 질문을 받았으나 자신감을 보였다.


특히 테슬라의 주가가 반등한 것을 언급하며 반전에 성공했음을 강조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