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김해시 진영읍 본산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5-05-24 16:23본문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6주기 추도식이 2025년 5월 23일 오후 김해시 진영읍 본산리 봉하마을에서 열렸다.
” 남도 음식문화의 세계화를 위한 해답이 ‘남도 미식’ 그 자체에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 20일 열린 ‘2025 남도미식문화포럼’에서 발표자로.
글로벌 경제·기술 패권전쟁에서 생존하기 위한 골든타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경제계의 목소리를 경청해야 할때다.
AI 데이터센터 구축에 필요한 행정절차 간소화 등 인허가 타임아웃제와 AI 인프라에 대한 세제 인센티브 확대 등 기업계의 주문에.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는 2025년 1월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시이에스(CES) 기조연설을 통해 ‘피지컬 AI’라는 미래를 제시했다.
엔비디아 제공 홍진배 | 정보통신기획평가원 원장 지난해 7월 완공된 중국 창핑의 샤오미 스마트폰 공장에는 조명이.
윤석열 정권 내내 감싸기에만 급급하더니, 선거가 눈앞.
21대 대통령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부산 표심을 잡으려는 후보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보수 지지 성향을 보였던 부산에서 최근 중도·무당층 비중이 커지면서 전략적 요충지로 부상한 것이다.
국민의힘 윤재옥 총괄선대본부장과 김기현 공동선대위원장은 21일.
지난달 20일 경기 평택항 자동차 전용 부두에 수출용 차량들이 세워져 있다.
21일 관세청에 따르면 이달 1~20일 수출액은 320억 달러로.
경북대·부산대·전남대 등 지역의 9개 거점국립대를 서울대 수준으로 육성하고 서울대와 협력 체제를 만들자는 것이다.
강원도 향토은행 설립 여론이 21대 대선 정국 속에서 재부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충청권과 함께 지방은행이 없는 강원특별자치도는 지역경제 선순환구조를 위한 금융 주권 확보 측면에서 향토은행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이 12일 서울 서초구 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내란 우두머리 혐의,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 사건 3차 공판을 마친 뒤 법정을 나서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