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LGBTQ+)센터 교수. > 시설현황

본문 바로가기

시설현황

스(LGBTQ+)센터 교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댓글 0건 조회 25회 작성일 25-04-21 15:19

본문

황나현 강동성심병원 엘지비티큐플러스(LGBTQ+)센터 교수.


성소수자는 어떻게 신체건강을 관리해야 할까? 의료·건강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지만, 우리는 이 질문에 쉽게 대답하기 어렵다.


인권단체 등을 제외하면성소수자에 대한 의료·건강정보는 거의 찾아볼 수.


서울시교육청에서 배부하는 강사 유의사항에 "사회적으로 논란의 여지가 있다"며성소수자·인종·인권감수성 등 인권 관련 의제들에 대한 발언을 삼가라는 문구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를 두고 "혐오표현을 막기 위한 취지라도 인권 관련 발언 자체를 막는 것은.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영화 개봉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https://kccbcrenobrug.co.kr/


국내 유명인이 자녀가성소수자임을 공개적으로 알려 ‘커밍아웃’ 한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12일(현지시간)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성소수자집회를 금지한 법을 풍자하는 시위가 열렸다.


이야기하거나 사회적소수자인권 과제를 거론조차 하지 않는 정당들이 존재하는 상황이어서 과연 누가성소수자요구안을 들어줄지 모르지만,성소수자도 선거권을 가진 시민이자 광장의 일원이었기에 ‘요구’가 흩어지지 않고, 선거 이후 ‘약속’으로 받아들여질.


검색창에 ’h:730’을 쳐보세요.


) 배우 윤여정이 외국 언론 인터뷰를 통해 아들이 동성애자임을 밝힌 가운데, 그의 용기가성소수자부모의 ‘커밍아웃’으로서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커밍아웃은 레즈비언(여성 동성애자), 게이(남성 동성애자.


>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배우로 우뚝 선 윤여정(77)의 용기 있는 ‘파격 고백’에 뜨거운 지지와 박수가 쏟아지고 있다.


성소수자를 다룬 할리우드 주연작을 선보인 그가 아들의 ‘커밍아웃’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이와 맞물려 영화 ‘미나리’로 오스카.


【 앵커멘트 】 영국 런던 중심가에선성소수자들 수천 명이 시위에 나섰습니다.


최근 영국 대법원이 평등법에 규정된 여성은 '생물학적 여성'으로 태어난 사람만 해당한다고 결정했기 때문인데요.


2008년 영국에서 처음 공개된 <프라이드>는 영국 비평가 협회상 등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고, 2014년 한국에 소개됐다.


2020년 5월,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한 클럽에서 시작된 코로나19 집단감염을 이유로성소수자에 대한 혐오와 낙인을 찍는 언론 보도가 잇따랐다.


확진자가 방문했던 장소가성소수자관련 시설이었다는 점을 강조한 보도로 인해 집단감염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