얽힌 맛있는 이야기를 전해 드
작성일 25-05-16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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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스킷, 초콜릿, 아이스크림까지, 우리가 사랑했던 과자들에 얽힌 맛있는 이야기를 전해 드립니다.
삼양식품의불닭볶음면이 전 세계에 K푸드의 매운맛을 알렸다.
지난해불닭볶음면전체 판매량 14억8000만개 중 13억개가 해외에서 나왔을.
중국, 유럽 등 해외 법인을 중심으로 전 지역에서 고른 성장을 이어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미국 전역에 입점한 월마트에서불닭브랜드가 닛신, 마루찬 등과 함께 라면 카테고리 매출 상위권에 올랐다.
크로거, 타겟 등으로 메인 스트림 채널 입점처도 빠르게.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며 목표주가를 기존 110만원에서 130만원으로 상향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 인기에 힘입어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달성했다.
삼양식품의 1분기 매출액은 전년 대비 37.
1% 오른 5290억원, 영업이익은.
서울의 한 대형마트에 진열된 삼양식품 제품.
14일 삼양식품에 따르면 탄소발자국 인증은 기업이 탄소배출을 줄이기 위한 노력.
불닭볶음면수출 공용 패키지ⓒ삼양식품 삼양식품은불닭볶음면이 국제 기후 컨설팅 업체인 ‘카본 트러스트(Carbon Trust)’로부터 ‘탄소발자국(Carbon Footprint)’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탄소발자국 인증은 기업이 탄소배출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공식적.
[서울=뉴시스]불닭볶음면수출 공용 패키지(左)와 카본트러스트 인증마크(右).
삼양식품 제공 삼양식품은불닭볶음면이 국제 기후 컨설팅 업체 ‘카본 트러스트(Carbon Trust)’에 ‘탄소발자국’ 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탄소발자국 인증은 기업이 탄소배출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공식적으로 인증받는 제도다.
삼양식품 제공 수출 전용으로 개발된 K푸드가 해외에서 먼저 인기를 얻은 뒤 국내에 출시되는 ‘역수입’ 현상이 식품업계 전반으로 확산하고 있다.
외국인 소비자와 SNS를 통해 먼저 입소문을 탄 메뉴가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정식.
탄소발자국 인증은 기업이 탄소배출을 줄이기 위한 노력.
삼양식품 제공 삼양식품이 글로벌 시장에서 식을 줄 모르는불닭볶음면인기를 바탕으로 올해에도 실적 신기록을 세웠다.
삼양식품은 올해 1분기(1~3월)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1,340억 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67%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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