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배우 모두 출중한 연기력은
작성일 25-05-14 08:47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2회 댓글 0건본문
세 배우 모두 출중한 연기력은 물론 출연하는 작품마다 흥행을 이끌어 온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어느 때보다 높다.
누가 주말드라마경쟁의 왕좌를 차지할지 이목이 쏠린다.
첫 스타트는 정경호가 끊는다.
안방극장의 침체가 이어지는 와중에도 최근 평일드라마가 속속 부활하고 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유튜브 등 대체 플랫폼에 밀려 주말 위주로드라마를 편성했던 방송사들이 다시 전략을 바꾼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13일 방송가에 따르면 2020년대 들어서.
본업으로 돌아오는 신보에서는 ‘폭싹 속았수다’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새 얼굴이 예상된다.
실제로 아이유는 2018년드라마‘나의 아저씨’에서 삶의 무게를 짊어진 이지안 역으로 호연한 직후, 올망졸망한 멜로디의 노래 ‘삐삐’를 선보이며 장르의 경계를.
이가령은 배우가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며 빠르게.
‘지옥에서 온 판사’ 포스터.
에스비에스는 13일 “2025년 제58회 휴스턴.
배우 김주령 배우 김주령이 웨이브 오리지널드라마'ONE: 하이스쿨 히어로즈'로 컴백한다.
'ONE: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이정하(의겸)와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김도완(윤기)이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수많은 채널에서 쏟아지는드라마홍수 시대에 독자들의 눈과 귀가 되겠습니다.
국립대학 웹드라마‘K대학생으로 살아남기’ 포스터 국립대학육성사업 발전협의회(회장 조철희 충남대 기획처장)가 교육부 정책인 전공자율선택제를 주제로 한 웹드라마‘K대학생으로 살아남기’를 제작해 15일 첫 화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전 국민적인 인기를 끌며 신드롬을 일으킨드라마의 후속 시즌이 공식화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티스트그룹 산하의 제작사 아티스트컴퍼니는 8일 "드라마'재벌집 막내아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